카테고리 없음

기아오토큐 서비스 센터 예약 및 부속품 문의 안내

부활하다 2024. 6. 24.
반응형

서비스 센터 예약 안내

전화 예약 시간: 08:30 ~ 12:00

차량 입고 순서대로 작업을 진행하므로 당일 예약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셨더라도 수리 중인 차량이 있을 경우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썬루프 및 오디오 관련 문의는 직영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예약하셔도 입고 시 작업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네비 업그레이드, 오디오, 시트, 유리 작업은 환경상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비스 센터 예약 안내 예약 시간: 전화 예약 시간: 오전 8시 30분 ~ 오후 12시 주의 사항: 차량 입고 순서에 따라 작업이 진행되므로 당일 예약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약이 되어 있어도 수리 중인 차량이 있을 경우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별 안내: 썬루프 및 오디오 관련 문의는 직영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예약을 해도 입고 시 작업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네비 업그레이드, 오디오, 시트, 유리 작업은 환경상 어려울 수 있습니다.차량 수리 불가 품목 및 차종

  1. 수리 불가 품목:
    • 내비게이션 수리
    • 시트 수리
    • 오디오 수리
    • 썬루프 수리
  2. 수리 불가 차종:
    • 1.2T 이상 차량
    • 대형 버스
    • 특장차

공지 사항 토요일 예약 불가 자연 입고 시 사전 작업 중인 경우 작업 및 출고 지연 가능성 있음 시트, 선루프, 오디오 보증 수리는 불가

수리 가능 범위 알림

수리 가능 범위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수리 제외 항목:
- 시트
- 오디오
- 썬루프

수리 불가 차종:
- 1.2t 이상 차량
- 대형 버스
- 특장차

주의 사항:
- 토요일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 자연 입고 시 사전 작업 중인 상태라면 작업 및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보증 수리 제한 사항:
- 시트, 썬루프, 오디오 보증 수리는 불가능합니다.

예약 시 유의 사항:
- 예약 후 입고 시 선입고 차량이 있는 경우 수리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시트, 선루프 관련 문의 및 예약 문의 방법: 전문점 별도 문의 또는 예약 예약 방법: 통합 예약 센터 (TEL: 1899-0200) 예약 가능 시간: 오전 8시 30분까지 방문 시 유의 사항: 예약 후 방문 시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정비 가능 점심 시간: 오전 12시 ~ 오후 12시 30분 매월 2, 4주 토요일 휴무 예약 불가 항목: 판금 도장 수리 불가 항목: 오디오 시트 선루프 유리 작업 기타 유의 사항: 토요일 및 당일 예약 불가

부속품 관련 문의 및 예약

오디오, 네비 업그레이드, 시트, 선루프 등의 해당 항목에 대한 문의나 예약은 별도로 전문점에 문의하거나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합 예약 센터 TEL: 1899-0200으로 오전 8시 30분까지 입고 예약을 하시면 바로 대기 시간 없이 정비가 가능합니다. 정오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는 점심 시간입니다. 매월 2주, 4주 토요일은 휴무입니다.

예약 불가 항목: 판금 도장

수리 불가 항목: 오디오, 시트, 선루프, 유리 작업

토요일 및 당일 예약은 불가합니다.

서울 기아차 서비스센터 연락처 및 운영 시간 서비스 제외 항목 - 시트 - 선루프 - 오디오 - 전후면 유리 서비스 불가 차종 - 1.2톤 이상 상용차량 - 버스 - LPG 혼잡 시간대 - 토요일 - 월요일 - 금요일 서울 기아차 서비스센터 연락처 및 운영 시간

  1. 강남구 - 연락처: 02-3456-7890 - 운영 시간: 월~금 09:00~18:00, 토 09:00~13:00
  2. 성동구 - 연락처: 02-1234-5678 - 운영 시간: 월~금 09:00~18:00, 토 09:00~13:00
  3. 성북구 - 연락처: 02-2345-6789 - 운영 시간: 월~금 09:00~18:00, 토 09:00~13:00
  4. 광진구 - 연락처: 02-3456-7890 - 운영 시간: 월~금 09:00~18:00, 토 09:00~13:00
  5. 강서구 - 연락처: 02-1234-5678 - 운영 시간: 월~금 09:00~18:00, 토 09:00~13:00
  6. 관악구 - 연락처: 02-2345-6789 - 운영 시간: 월~금 09:00~18:00, 토 09:00~13:00

오토큐 예약 방법 - 오토큐 홈페이지(www.autoq.co.kr) 또는 모바일 앱에서 예약 가능 - 다음 정보를 입력하세요. - 차량 정보 - 원하는 서비스 - 원하는 서비스센터 - 원하는 날짜 및 시간 - 예약이 확인되면 문자 메시지 또는 이메일로 알림을 받습니다.

기아차 서비스센터

 

서울 기아차 서비스센터 연락처/운영시간

지점명 운영시간 전화번호
성동구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7:00 02-2299-5115
강남구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7:00 02-534-7070
성북구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7:00 02-922-0711
광진구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7:00 02-462-6050
강서구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7:00 02-6682-6767
관악구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7:00 02-873-5315


알아두시기

  • 혼잡시간대: 토요일, 월요일, 금요일
  • 입고순서대로 정비진행
  • 서비스 제외 항목: 시트/ 선루프/ 오디오/ 전후면 유리
  • 서비스 불가 차종: 1.2톤 이상 상용차량, 버스, LPG
  • 네비게이션, 시트, 오디오, 썬루프는 전문점 방문 후 상담하셔야 합니다.

기아오토큐 서비스 센터 예약 방법 기아오토큐 서비스 센터 예약은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릅니다. 1. 홈페이지 방문 및 로그인 - 기아오토큐 홈페이지(https://members.kia.com/)에 접속합니다. -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완료합니다. 2. 예약 영업시간 확인 - 홈페이지에서 예약 영업시간을 확인합니다. 3. 예약 절차 - 정비 내역 선택 - 지역 검색 - 서비스 센터 선택 - 고객 정보 확인 - 차량 번호 입력 오토큐 종류 기아오토큐는 다음과 같은 오토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일반 서비스 센터 - 우수 서비스 센터 - 플래그십 서비스 센터

기아오토큐 서비스 센터 예약 방법

기아오토큐 서비스 센터를 예약하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따르시기 바랍니다.
1. 기아오토큐 홈페이지(https://members.kia.com/)에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합니다.
3. 정비내용을 선택하고 지역을 검색하여 서비스센터를 선택합니다.
4. 예약 영업시간을 확인합니다.
5. 고객정보를 확인한 후 차량 번호를 입력합니다.
6. 서비스 센터는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 정비센터: 일반 정비 및 수리 작업을 수행합니다.
- 보디센터: 차체 수리 및 페인팅 작업을 수행합니다.
- 고도화센터: 복잡한 엔진 및 전기 시스템 문제를 진단하고 수리합니다.
7. 예약 방법 및 오토큐 종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아오토큐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기아오토큐 회원가입 안내 기아오토큐는 기아의 공식 서비스 브랜드로, 전국 18개 직영점과 800여 개의 서비스 협력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차량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아오토큐 회원가입 방법 기아오토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기아멤버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아멤버스 홈페이지(www.kiamembers.co.kr) 방문 2. "회원가입" 클릭 3. 필수 정보(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등) 입력 4. 약관 동의 및 제출 기아오토큐 회원 혜택 기아멤버스에 가입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차량 등록 및 관리: 자녀차량 등록, 차량 정보 수정 가능
  • 서비스 예약: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서비스 예약
  • 서비스 내역 확인: 지난 서비스 내역 조회
  • 혜택 및 이벤트 참여: 회원 전용 혜택 및 이벤트 참여
  •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차량 서비스 이용 시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가능
  • 멤버스 전용 서비스: 멤버스 라운지 이용, 전용 핫라인 등
  • 자동차 문제 상담: 24시간 자동차 문제 상담 수신
  • 차량 판매 지원: 차량 판매 시 고객 지원 및 안심 거래 보장

기아오토큐 회원가입 및 혜택 안내



기아오토큐는 기아자동차 공식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전국적으로 16개 직영점과 770여 개의 서비스 대리점으로 구성된 전국적인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기아오토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기아멤버스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가입 방법과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입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기아멤버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www.kiamembers.co.kr/main

  1.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가입을 완료합니다.


회원 혜택

  • 정기점검 및 수리 비용 할인
  • 부품, 타이어, 배터리 구매 할인
  • 긴급 도로 지원 및 견인 서비스
  • 전용 콜센터 및 모바일 앱을 통한 편리한 예약 및 서비스 관리
  • 기타 회원 전용 이벤트 및 프로모션


기아오토큐 회원가입은 무료이므로, 기아 차량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꼭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으로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차량 관리를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